이벤트 정보


>>> 1,3,5만원 쿠폰 이벤트 <<<

쿠폰 이벤트는 오픈 후, 데스나이트 서식지에서 1만원,3만원,5만원권이 확률적으로 드랍 됩니다. 해당 쿠폰들은 현금으로 지급 되는 것이 아니라, 다음차 오픈당일 해당 금액 만큼 상자 보상 지급 처리 되는 이벤트 입니다.


쿠폰 획득후 인벤에 가지고 계시고, 초기화 후 계정명/암호명 적어서 운영자에게 편지 주시면 쿠폰 금액만큼 상자 지급 처리 됩니다. (인벤에 가지고 있어도 캐릭 사망시 드랍 안합니다.)
(* 창고에  넣어 놓을시 확인 불가합니다. 다음차에 오셔서 쿠폰 지급 해달라고 하시면 쿠폰 확인이 불가 하기 때문에 처리 불가능 합니다.)


2차 사냥터 개방 시, 본던7층에서만 드랍이 되며, 3차 사냥터 개방시, 2차 사냥터 본던7층에서는 드랍이 되지 않습니다. 차수별 메인 사냥터 에서만 쿠폰이 드랍 되고 있습니다.
(3차 오픈시, 쿠폰 드랍 사냥터 : 잊혀진섬)
※ 쿠폰 드랍 총합 최대 500만원이 넘어가는 차수에는 쿠폰이벤트가 조기 마감 될수 있습니다. (단, 인원수에 비례 조금 더 진행 또는 조기마감 할 수 있음.) 




>>> 로또상자 이벤트 <<<

몬스터 드랍으로

이벤트망치(하),이벤트망치(딘),이벤트망치(서),이벤트망치(버),이벤트망치(로),이벤트망치(또)
총 6개의 망치가 드랍 됩니다. 5개의 망치는 잘 나오는 편이나, 이벤트망치(하) 는 확률이 낮습니다.
( ※ 이벤트망치 딘,서,버,로,또는 랜덤상자 드랍 하는 몹한테 드랍 되며, 이벤트망치(하) 는 쿠폰 사냥터에서만 낮은 확률로 드랍 됩니다. )
해당 이벤트 아이템 6개를 모으신 후 마을 안 로또상자 제작 NPC 를 찾아가 제작을 의뢰하면, 로또 상자를 만들어 주는데.

로또 상자를 오픈시 레어무기 변경권이 5~8로 랜덤으로 나오게 설정 되어있습니다.

레어무기 변경권이 나오면 제작 NPC 에서 밑으로 좀더 내려가시면, 로또상자 무기 상점이 배치 되어 있습니다.

※ 각각 25% 의 확률이라 8검도 잘나오는 편이니, 사냥 하시면서 이벤트망치 득템 하셔서 대박 나시기 바랍니다.







>>> 오만 보스 소환 이벤트 <<<
2차 사냥터 개방일 부터 2일 간격으로 저녁 8시 쿠거, 저녁 10시 리치 보스가
각각 오만 1층 / 오만 정상 층에 소환 됩니다.

쿠거/리치 드랍 템으로는 1~5만 쿠폰 랜덤 드랍 및 장인 무기,장인 갑옷 주문서 그외 보스드랍템이 드랍 됩니다.

쿠거/리치 보스몬스터는 얼음의 여왕 처럼 데미지는 약하지만, 피통이 조금 높습니다. 또한 쿠거는 데몬 소환을 확률적으로, 리치는 데스나이트 소환을 확률적으로 합니다.

* 해당 보스들은 정해진 시간에 자동 스폰이 되며, 이벤트 보스 전투 간 아이템,경험치 드랍 되니 참고 바랍니다.





>>> 공성 보상 <<<
공성은 오픈 3일차 부터 2일 간격으로 켄트성에서 진행 됩니다.
총 5번의 공성이 진행 되며, 그중 가장 성을 많이 차지한 혈맹이 총 30만원의 쿠폰을 획득 하게 됩니다. 해당 쿠폰으로는 다음차 후원금액이랑 동일하게 책정 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 랭킹 보상 <<< 


랭킹 1위 쿠폰 10만 지급

랭킹 2위 쿠폰 7만 지급

랭킹 3위 쿠폰 5만 지급

랭킹 4위 쿠폰 3만 지급

랭킹 5위 쿠폰 1만 지급

*랭킹보상 종료 시점은 쿠폰 이벤트 종료 하는 동시에 랭킹 게시판을 기준으로 1~5위 정함